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vid Lim Oct 25. 2020

당분간 코로나 관련 포스팅은 이슈 중심으로 정리합니다.

(최근 읽은 좋은 책 하나 소개합니다. 의료기기 산업의 미래에 투자하라)

전 세계 북반구에서 본격적인 코로나 2차 wave가 시작된 상황에서도 다행히 국내는 소강상태로 잘 버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소강상태인 것도 있고 개인적으로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어서 당분간 코로나 포스팅은 이슈 중심으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국내는 2차 wave 없이 올 겨울을 잘 넘어가면 좋겠습니다.

최근 읽은 좋은 책 한 권 추천을 드립니다. 국내 의료기기와 진단산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와 노력을 하고 계신 김충현 위원님이 쓰신 ‘의료기기 산업의 미래에 투자하라’ 란 책입니다. 코로나 이후 본격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의료기기와 진단산업에 대해 쉽고도 핵심적인 내용을 잘 기술한 책입니다. 의료산업에 관심 있는 분들은 꼭 한 번씩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오랜 기간 의료기기 산업과 관련하여 이런 좋은 내용의 책을 기다렸는데 적절한 시기에 출간된 것 같아 회사에서도 단체 구매해서 스터디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좋은 영향력이 많이 발휘되어 국내 의료산업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2020년 10월 18일 코로나19 발생현황 및 전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