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4DX 개봉을 확정지어, 치열한 예매율이 예상된다. <어벤져스> 시리즈 쿠키 영상 마지막처럼, 이번 어벤져스는 4DX 사상 최고의 흥힝 신기원을 예고 중이다.
4DX 영화 최초로 글로벌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흥행 신기록의 도전을 예고하고 있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만큼, 그간의 것들을 모두 뛰어넘는 사상 최강의 4DX 스펙을 갖췄기 때문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약 1년 간 최장 연구 기간 동안 마블 스튜디오 담당 4DX 스태프들의 노하우를 총동원해 혁신적인 4DX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상 최강의 '어벤져스급' 마블 담당 4DX 기술진이 힘을 더해 생생한 연출을 완성해냈다고 한다.
더불어, 최강의 4DX 기술력과 기술진의 시너지로 관객들은 살아남은 어벤져스의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한층 생동감,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제작 규모 역시 사상 최강인 만큼 벌써부터 마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018년 대한민국 4DX 최고 흥행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모든 흥행 기록을 갈아치울 준비를 마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24일(수)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