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5일, 콘서트 영화 중 최초로 CGV 특별관 전포맷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아이즈 온 미: 더 무비>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아이즈원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인 ‘[EYES ON ME] IN SEOUL’ 공연 실황부터 무대 뒤의 모습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이는 스크린X, 4DX, 4DX with 스크린X 등 CGV 특별관 전 포맷으로 개봉돼, 보다 생생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콘서트 당시 잠실 실내 체육관을 꽉 채운 약 6천여 명의 팬들의 모습과 "언제가 제일 행복했어? 이렇게 뽑으라고 한다면 지금 이 순간들"이라는 아이즈원의 감동적인 콘서트 소감으로 시작된다. 이어, 아이즈원의 대표 히트곡인 '비올레타'에 맞춰 펼쳐지는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가 이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아이즈 온 미: 더 무비>는 그동안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콘서트 영화들 중 최초로 CGV 특별관 전 포맷으로 개봉을 확정해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스크린X로 관람한다면 좌우로 확장된 3면 스크린을 통해 마치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4DX의 모션 체어 효과 역시 특별한 체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즈 온 미: 더 무비>의 개봉일은 11월 15일이다. 12명의 소녀의 감동적인 콘서트 현장을 스크린에서 확인하고 싶다면 미리 예매해두는 센스를 발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