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서천 장항 송림해변



울창한 해송들로 우거진 숲을 거닐며 한껏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밀썰물대 각기 다른 매력의 서해변을 거닐 수 있는 서천 해변 일대. 초록과 파랑. 오랜만에 자연색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어 좋았다. 날씨는 흐렸지만, 쾌청한 공기로 들어찬 공간 안에 존재하는 그 시간 자체가 행복했다.




사실, 이곳을 찾은 목적은 스카이워크를 볼 요량이었는데... (음)
스카이워크는 기대 이하였지만, 덕분에 그동안 모르고 있었던 엄마의 고소공포증에 대해 들을 수 있었다. 내가 놀리는 투로 대꾸했더니 "나도 네 나이 땐 없었다"며 확인할 수 없고 맞답하는 엄마. 덕분에 웃었다. 건강 지수 up!

어쩌다,
서천을 찾은 목적이 홍원항에서 전어 먹기로 탈바꿈된 듯 하지만. 전어 무침은 맛있었다. 추석 연휴인지라, 가족 단위가 많았던 송림해변 일대. 보기 좋았다. 타인들의 시선에도 우리 가족이 보기 좋았겠지. 라는 혼자만의 결론을 내려본다.



매거진의 이전글 대만, 타이페이 시립 미술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