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_1ST #2016SIOF
2015년 9월 최종 브랜드 네이밍 naming & essence 를 정했다.
4 Eyed soul
세상을 자유롭게 만드는 모든 아티스트들을 위해
한마디로 " FREE "
High_End Street Fashion을 지향한다
Glowed around U
내가 가장 빛나는 순간
한마디로 " GLOW "
Italian Gramorous 컨셉
브랜드 만들기 작업이 끝난 후
말도안되는(?) 스피드로
샘플 최종 작업을 마무리하고
6개월만에 최초로 상해 전시에 참가했다.
출국 당일 오전에 극적인 샘플 도착;;;
the new SS 16 collection
The 16th China ( Sanghai ) International Optics 2016
Shanghai world Expo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중국 상해
아시아에서 가장 큰 광학 전시회중 하나
안경 광학 산업의 글로벌 소싱 허브 역할
최신경향의 광학, 안경과 앞으로의 디자인 및 기술 선보임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시장에 정보교류와 사업의 주요 무대
407개의 브랜드중 2개
47개가 아닌 407개;;;
우리 브랜드 부스는 한마디로
#아기단계 였다.
3일간의 상해 전시를 통해 느낀
두가지 KEYWORD
#뻔한소리BUT제일어려움
퀄리티는 좋은 렌즈, 가벼운 착용감, 얼굴에 맞는 FIT 그리고 디자인 이다.
마케팅은 결국 STAR 마케팅_어떤 한류 스타가 쓰느냐 이다.
스타에 의존하는 마케팅을 선호하지 않지만 현실은 어쩔수가 없다.
남들이 다 하는것을 따라하는 차원이 아니다.
남들이 왜 다 하는지를 인지하고
그것보다 조금 다른 전략 #4EyedSoul 으로 가야 한다.
스타 마케팅 X 컨텐츠
결국 “ 스타 컨텐츠 마케팅 “ 이 가장 기본 전략이다.
중국에서 만난 아이돌 AIO 멤버중 한명
SSQ 라 쓰고 “쓰쓰~” 라 발음한다.
오는 4월 중국에서 새앨범 출시 준비중이다.
첫 전시이므로 가장 심플하고 기본에 충실하자는 의미에서
#아기단계 디자인과 장비로
아주 간단히(?) 부스 설치를 했다
특이하고 인상깊었던 다른 브랜드 들이다.
애드하디,패리스 힐튼, 아디다스 선글라스
중국 브랜드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 MOLSION
한국 하우스 브랜드 여러가지를 섞어...
가장 반응이 좋은 제품 디자인을 재해석 (?) 했다.
전시 디자인 역시 가장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다.
#중국MOSCHINO어쩔_스캇_화내지마
MOSCHINO 수석 디자이너 제라미 스캇 JEREMY SCOTT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디자이너이다.
이거 라이센스는 어떻게??
#공주마케팅_후덜덜
상해에서도 활동중인 MJ 형님을 만났다.
#중국MJ_짠거아님_RESPECT
CK_칼번카넬
NIKE_나이키쩜
ANARK_아나큭
#짝퉁은사랑이고_성공이다
#짝퉁이나오는그날까지
#먼저찾는사람_상금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