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ㅇㅗㅇ Jun 28. 2016

투명수채화-원근감표현

난쟁이와 여우


"서둘러야해!!"


안녕하세요!!

오랫만이네요...

ㅎㅎㅎㅎ...

그동안 아프기도 하고..

정신없이 지내는 바람에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그동안 그림이 쌓여있...

진도는 꾸준히 나갔으니까요!


이번 그림은 원근감이 느껴지는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처음엔 난쟁이만 있었는데

원장님이 여기에 어울릴만한

무언가를 추가 해서 그려보라고 해서

저는 여우를 그려보았답니다ㅋ

배경 밑색 작업 및 나무 재질감과 원근감 표현

배경을 쓱쓱 깔고~

나무 질감을 살여서 그려보고~

멀~~~리 있는 나무들은


물+탁색 으로 점점 멀리 있는 느낌으로

칠해보았어요-

난쟁이와 여우 디테일 채색

난쟁이 아저씨와 제가 추가해서 그린

여우를 채색해 보았어요.

아저씨 코랑 볼이 발그레 발그레

눈송이들 표현 작업과 완성

사실 저 배경이 눈이 내린 숲속 이어요.

그래서 큰 눈송이들은 화이트로 콕콕

찍어서 표현해서 완성!!


음...

무엇인가 어색한데..어디지??

한참 고민 했었는데 신랑이 지적 해줬어요.


"눈이 쌓인 배경인데 발자국들이 없어!!"


.....

ㅠㅠ

언제쯤 능숙하게 완성 하는 날이 올까요

ㅇㅗㅇ;;;;

작가의 이전글 투명수채화-회화적표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