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3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30
명
봉봉
세상 가벼운 얘기로, 마음을 두드리고 싶습니다. 숨쉬기처럼 자연스러운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제 얘기는 일상의 작은 순간들에서 출발합니다.
구독
버츄리샘
초등교사이자 두 아들의 엄마. 40대 중반을 걸으며 새로운 길목에 섰습니다. 진솔함으로..꾸준함으로.. 그 길을 걷고자 합니다
구독
은빛영글
뱉는 순간 사라지는 말이 아닌 형태로 남는 글을 씁니다. 다시, 쓰는 사람으로.
구독
문센트
책을 손에 들면 세상이 더 넓어지고, 아이와 함께 나누는 이야기는 더욱 깊어집니다. 책에서 얻은 지혜를 일상에 녹여 작지만 빛나는 성장을 한 줄 한 줄 써 내려갑니다.
구독
김편지
예쁠 것 없는 나를 예쁘게 봐주시는 어르신들의 흐뭇한 미소처럼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을 연재하고 싶습니다.
구독
봄밤
평범한 일상 속 작은 행복과 재미를 찾는 ' 불안이' 입니다. 읽고 쓰기와 야구를 좋아하고요. 아주 보통의 하루를 보내기위해 노력합니다.
구독
해가나
집밥에 진심인 두 남자와 함께 작은 살림을 꾸려나가는, 소소한 일상을 유쾌하고 솔직하게 담아봅니다.
구독
다독임
소소하게 돈 좀 벌어보려고 좌충우돌 도전들을 이어가다가 글쓰기에 빠졌어요.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드는 중입니다.
구독
소온
보통 사람들이 만드는 따뜻한 세상을 꿈꿉니다.
구독
반얀
자연에서 잘 노는 아이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AI시대에 역행하는 육아 분투기이자 교육 분투기를 기록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