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ERU Jun 17. 2022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NBA 우승 2022

골스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커탐그
드디어 파엠을 타다
역대 유일의 컨파엠, 시엠, 파엠, 올엠
차기 시즌 우승배당율

스티브 커 감독님의 9번째 우승을 축하드리고, 아메 우도카 감독님의 훌륭한 지략에 감탄했구요. 테이텀 어깨부상을 잘 치료해서 내년에 더 강해질 셀틱스를 기대할께요. 내년 우승 예측에서 3등한 네츠와 9등한 랄이 어떤 성적을 기록할지 기대되네요.


탐슨은 941일 동안 재활하느라 고생했고, 커리는 드디어 파엠을 타서 넘 기쁘네요.  그리고 그린...제발 방송욕심 좀 줄이고 수비에 열중했으면 좋겠어요. 단풍 조던이랑 폴까지는 내년에도 함께 갈 것 같은데 오포주는 이적할 같네요. 암튼 내년 시즌까지 어찌 버틸지 모르겠네요. 이번 시즌 재밌었어요. 감사해요 ^^

매거진의 이전글 R&B 앨범 추천 TOP 100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