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SUBARU는 전국 44개 딜러의 행동 로그, 고객 및 주문 정보, 매장 Wi-Fi 로그, 이벤트 데이터, 앱 사용 정보, 웹사이트 방문 기록, 광고 노출 데이터 등 광범위한 정보를 수집했다. 이 모든 데이터는 'SUBARU ID'라는 통일된 식별자로 통합 관리되어, 본사와 딜러가 동일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SUBARU는 2017년부터 고객 구매 행동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포괄적인 데이터 수집 및 통합 전략을 시작했다. 이는 고객들이 웹사이트를 탐색후 매장을 방문하고 시승을 거쳐 구매를 결정하는 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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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은 국내 주요 기업들 대상으로 AI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AI비즈니스모델혁신, AI마케팅 등의 자문 및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