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Z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활용 트렌드

Gen Z(Z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활용 트렌드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10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10월 주제는Gen Z(Z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활용 트렌드 “라는 주제로 진행 됩니다.


성공적 마케팅을 위한 Target으로 Gen Z를 이해하는 것은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Micro한 특성으로 집단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Gen Z의 콘텐츠 이용 특성을 콘텐츠 주제별 분석하고 이해하여, 공통 특성을 모아 PRISM이라는 트렌드를 만들었습니다. 미래이나 현재 소비자인 Gen Z를 이해하는 것은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과제입니다. 더하여 세계 디지털 시장을 콘텐츠를 중심으로 확인하는 정보를 나누려 합니다.


– 주제: Gen Z(Z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활용 트렌드

– 일시 : 2024년 10월 16일 (수) 저녁 7시~ 9시

– 참가비 : 2만원

– 장소 : 비욘드마케팅 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대한법무사회관1층)

– 발제 : 김기주 상무 / 한국리서치 기획사업본부장

– 토론 : 이구환 대표 / 프라임137  (참가자 전체 참여 토론)



매거진의 이전글 [컨퍼런스]불균형 대한민국에 불현듯 나타난 ‘AI’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