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지틀조선일보 Mar 12. 2019

팀워크 다지기 좋은 '해외 이색  워크숍' 장소

클럽메드 M&E 프로그램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이색 워크숍 ’Worktainment’를 제안한다. 일(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완벽한 균형을 의미하는 클럽메드의 ‘Worktainment’ 콘셉트는 기업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클럽메드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해 유럽 등 전 세계 70여 곳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어 틀에 박힌 단체 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전 일정 식사, 주류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표방하는 만큼 단체 고객들에게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제공한다. 


세미나실 완비, 단체 휴가 전담 직원(G.O) 상주 등으로 업무 진행이 용이하며 골프, 급류타기, 보물찾기 등 팀빌딩 액티비티를 통해 직원들 간의 신뢰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프라이빗 디너, 칵테일파티 등도 모두 포함돼 있어 비용과 진행에 대한 고민도 한 층 덜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워크숍, 포상휴가 등을 계획 중이라면 2017년 12월 오픈하여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일본 홋카이도 토마무 리조트를 추천한다. 일본 최북단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지닌 섬 홋카이도에 위치한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에서 오감만족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프리미엄 와규와 주류까지 세계인이 인정하는 홋카이도의 맛을 리조트 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파도 풀 어드벤처, 급류 스포츠, 마운틴 아카데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팀 빌딩을, 해가 진 후에는 ‘더 네스트-젠 바’에서 회사 팀원들끼리 프리미엄 일본식 위스키와 사케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라이브로 연주되는 음악, 마작과 당구 등은 더 네스트-젠 바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클럽메드 토마무는 최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이용자들이 뽑은 일본 호텔 1위로도 선정됐다. 500개에 달하는 여행자 평가에 따르면 깔끔한 객실과 시설, 훌륭한 음식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뤘다. 클럽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지오(G.O) 시스템과 그들의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에도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더욱 알차고 색다른 워크샵을 보내고 싶다면 클럽메드 M&E 프로그램을 통해 ‘Worktainment’를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40년가량의 기업행사 경험을 지닌 클럽메드에서의 워크숍이 팀을 화합으로 이끌고 유대감을 고취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란?

클럽메드는 세계 70여 곳의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정한 휴가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제공되는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스낵 서비스, 오픈 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각종 음료 및 주류, 그리고 60여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다.


디지틀조선일보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매거진의 이전글 봄꽃보러 갈까? 봄꽃 즐기기 좋은 경상남도 지역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