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디지틀조선일보 Apr 09. 2019

올봄 가보면 좋을 호텔 패키지 모음

호텔에서 근사한 봄날 보낼까

벚꽃이 만개해 수많은 사람들이 벚꽃 명소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도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호텔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였다. 남산과 여의도, 석촌호수부터 경기도 화성, 제주도까지 전국 곳곳에 위치한 호텔들이 벚꽃을 조망하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올봄 호텔에서 편안한 봄날을 누려보고 싶다면 알아둬야 할 봄 호텔 패키지를 알아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조식 B&B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캉스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조식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조식  B&B  패키지를 선보인다. 벚꽃 명소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정문을 따라 소월로의 벚꽃길이 펼쳐져 봄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남산과 한강 전경이 펼쳐지는 객실은 봄으로 물든 도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멀리 떠나지 않고도 설레는 봄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레는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랜드 룸 객실 1박과 아침으로 부담 없으면서도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조식 이용 혜택을 포함한 조식 B&B 패키지를 내놓았다. 그 밖에도 조식 B&B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조식 B&B 패키지 이용 가격은 2인을 기준으로 21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봄꽃 만발한 남산의 정취와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센스 오브 로맨스(Sense of 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는 봄꽃 만발한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남산 풀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섬세한 테라피가 돋보이는 반얀트리 스파 60분 코스, 서울의 야경이 펼쳐진 문 바(Moon Bar)의’ 달달한 밤’ 와인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패키지 가격은 남산 풀 디럭스 룸 1박 기준 76만원부터 시작된다. (부가세 10% 별도) 

그랜드 힐튼 서울
‘온화한 봄 날’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온화한 봄 날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는 ‘온화한 봄 날’ 패키지는 봄 꽃 향기 가득한 백련산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쌍계 명차의 ‘화개의 봄’ 고급 꽃차 4종 세트, 그리고 봄 나들이 갈 때 유용한 H-SELECT 에코백이 포함되었다. 


지리산 자락, 화개 십리 벚꽃 길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화개의 봄’은 금잔화차, 벚꽃차, 목련차, 아카시아꽃차 총 4종 세트로 구성되어 꽃차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감성이 담긴 자체 브랜드, ‘H-Select’에서는 2019년 봄을 맞아 에코백을 특별 제작해 객실 패키지는 물론 별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자연 채광이 드는 쾌적한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7만 9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봄 객실 패키지(안녕! 봄Ⅰ, 안녕! 봄Ⅱ)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달콤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안녕! 봄’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두 패키지 모두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객실에서 즐기는 피자힐의 테이크 아웃 피자와 라이브러리의 스트로베리 크림 티 두 잔이 제공되는 ‘안녕! 봄Ⅰ’과 더 뷔페 조식과 스트로베리 크림 티 두 잔이 제공되는 ‘안녕! 봄Ⅱ’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안녕! 봄 Ⅰ’이 19만원부터, ‘안녕! 봄 II’가 21만 5천원부터다. 또한, 청명한 봄 하늘이 내다보이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1박이 제공되는 ‘봄의 마루’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봄의 마루 패키지는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과 웰니스 클럽 사우나 입장이 포함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여의도 메리어트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아이와 함께 간편하고 손쉽게 피크닉 푸드를 완성해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 러브 피크닉 패키지’는 ‘쿠킹 위드 대디’, ‘피크닉 위드 대디’,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에 이어 청정원과 네 번째 론칭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 객실 내 자녀와 함께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직접 만든 도시락으로 온가족이 함께 봄나들이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포함 사항으로는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1박을 비롯해 성인은 물론 자녀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파스타면 2종, 파스타 소스 3종, 케첩 & 마요네즈, 드레싱 소스 2종, 맛있는 밥&엔 3종, 컵밥 & 컵면 4종, 파래돌김자반, 츄앤디저트 2종, 사브작육포 2종, 홍초 기린이 2종 등 15만원 상당의 청정원 피크닉 푸드 세트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에코백에 담아 증정한다. 가격은 스튜디오 22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베드룸 아파트먼트 24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베드룸 스위트 26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롯데호텔(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월드) 
봄 패키지 2종(스프링 블러썸, PINK DAISY)

롯데호텔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실속 있는 봄 패키지를 준비했다. 초고층에서 핑크빛으로 물든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설레는 봄을 맞이할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더 라운지의 칵테일 2잔, STAY 조식 2인, FRESH 로즈 꽃잎듀오 세트 교환권 등을 포함한 상기 패키지는 60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월드의 ‘PINK DAISY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애프터눈티 세트, 드라이플라워 무드등이 포함된 상기 패키지는 22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
스프링 인스피레이션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오는 5월 31일까지 ‘스프링 인스피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인스피레이션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럭스에서의 1박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진정한 휴식, 힐링, 숙면을 만끽할 수 있다. 봄의 향기와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특별 선물로 제공되는 대용량 디퓨저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전문가들과 함께 조향한 호텔의 시그니처 향으로 자체 제작된 제품이다. 


또한, 봄의 입맛을 돋을 수 있도록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카페 원(Cafe One)’에서 샌드위치, 파스타, 에이드 등으로 구성된 식사 메뉴를 제공한다.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에서는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해보자. 4,300평 대형 공간에 펼쳐진 25m 길이의 6개 레인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
‘읽어봄’ 패키지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읽어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읽어봄’ 패키지는 책을 읽으면서 맥주를 즐기는 ‘북맥’을 투숙기간 동안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읽어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교보문고에서 도서, 음반 등 구매가 가능한 드림카드 (1만원권)과 이달의 책 1권을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매 달 이달의 책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별도로 진행 할 예정이다. 책과 더불어 객실 내 미니바 맥주(4종) 를 제공해 객실에서의 진정한 북맥이 가능하게끔 고안했다.


스위트룸 고객은 일반 혜택에 더해, 레스케이프 호텔 내 라이브러리의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도입, 다양한 테마의 도서 150여종을 투숙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의 스위트룸 기본 혜택인 조식 2인, 라이브러리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2인세트, 체크아웃 오후2시, 발렛파킹 1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진정한 북맥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읽어봄’ 패키지의 가격은 주중기준 디럭스룸 29만원, 스위트룸 37만원(세금별도)부터 시작한다.

롤링힐스 호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리틀 아티스트(Little Artist)’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이와 부모가 봄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 5세 이상의 아이라면 호텔 내외부에서 진행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 프로그램으로는 물속 생물을 관찰하고 밀가루 반죽으로 만들어보는 ‘자연 생태체험’과 호텔 정원에 설치된 밧줄 그네, 해먹, 버마다리 등을 체험하는 ‘밧줄 놀이’,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1개도 제공되어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조성된 호텔 정원은 물론,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설 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및 야외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토요일 숙박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3만1천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 나무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산책로를 가지고 있어 벚꽃 시즌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명소이다. 특히, 객실에서 벚꽃 산책로뿐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넓은 잔디 정원과 연못 등이 조성되어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 봄 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특히, 레스토랑과 객실, 수영장 등에서도 통유리 넘어로 자연 경관과 정원 등이 바라보다 보여 호텔 내에서 휴식을 즐기며 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
봄의 행복 패키지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봄의 행복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함께 로즈 성분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화이트닝 효과를 주고 수분감을 높여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딸기에이드 2잔을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요즘 이 메뉴 때문에 WE 호텔에 온다는 ‘WE 치맥세트’를 1회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봄 나들이와 함께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삼다정 조식, 그리고 프리미엄 로스팅 카페 아티제에서 구성한 샌드위치 세트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스프로 구성)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 왕벚꽃 축제, 유채꽃 축제 등 3월부터 6월까지 계획된 제주의 주요 꽃 축제 및 제주 시내 피크닉을 떠날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하며 피크닉 때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그랩픽 쿠폰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프론트 직원에게 보여주면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에센스 드롭 1개와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 키트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커플 타입 선택 시 18만원부터,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패밀리 타입은 21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디지틀조선일보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매거진의 이전글 추억과 감성 찾으러 떠나는 경기도 뉴트로 감성여행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