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전에서 첫 번째 사진을 누른 후 왼쪽으로 넘기듯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ditor의 4줄 요약
올해 5월 나이키는 38%의 매출 감소폭을 기록했고 미국의 증권사들은 팬데믹의 영향을 나이키도 받은 것이라고 분석했다.
하지만 나이키는 스포츠 앱과 매장을 활용한 전략으로, 6~8월 1조 9,700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실적을 회복했다.
나이키는 스포츠 앱으로 혼자 하는 운동을 격려함과 동시에 제품을 홍보하며 온라인 판매량을 증가시켰다.
또한 다양한 매장 픽업 서비스로 온라인 주문량을 처리하고, Contactless Shopping 서비스로 매장을 보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