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라이킷 7 댓글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핫소스를 품은 맥코믹은 왜 레스토랑에 주목할까

by 한큐 Dec 04. 2020
모바일 버전에서 첫 번째 사진을 누른 후 왼쪽으로 넘기듯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런치 글 이미지 1
브런치 글 이미지 2
브런치 글 이미지 3
브런치 글 이미지 4
브런치 글 이미지 5
브런치 글 이미지 6
브런치 글 이미지 7
브런치 글 이미지 8
브런치 글 이미지 9
브런치 글 이미지 10
브런치 글 이미지 11
브런치 글 이미지 12
브런치 글 이미지 13
브런치 글 이미지 14
브런치 글 이미지 15
브런치 글 이미지 16
브런치 글 이미지 17
브런치 글 이미지 18
브런치 글 이미지 19
브런치 글 이미지 20
브런치 글 이미지 21
브런치 글 이미지 22
브런치 글 이미지 23
브런치 글 이미지 24
브런치 글 이미지 25
브런치 글 이미지 26
브런치 글 이미지 27
브런치 글 이미지 28
브런치 글 이미지 29
브런치 글 이미지 30




Editor의 4줄 요약

향신료 중심의 식품 기업 '맥코믹'이 미국의 핫소스 제조업체 '촐룰라(Cholula)'를 인수할 예정이다.

맥코믹은 촐룰라를 인수한 후 '레스토랑과의 파트너십'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핫소스 시장에서 레스토랑은 중요한 거래처이자 홍보 채널로, 핫소스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왔다.

실제로 많은 핫소스 브랜드가 메뉴 공동 개발, 맞춤형 서비스, 캠페인 등 레스토랑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전략에 집중해왔다.


작가의 이전글 디지털 키친으로 본 '치폴레'의 성장 전략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