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큐 Dec 04. 2020

핫소스를 품은 맥코믹은 왜 레스토랑에 주목할까

모바일 버전에서 첫 번째 사진을 누른 후 왼쪽으로 넘기듯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ditor의 4줄 요약

향신료 중심의 식품 기업 '맥코믹'이 미국의 핫소스 제조업체 '촐룰라(Cholula)'를 인수할 예정이다.

맥코믹은 촐룰라를 인수한 후 '레스토랑과의 파트너십'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핫소스 시장에서 레스토랑은 중요한 거래처이자 홍보 채널로, 핫소스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왔다.

실제로 많은 핫소스 브랜드가 메뉴 공동 개발, 맞춤형 서비스, 캠페인 등 레스토랑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전략에 집중해왔다.


작가의 이전글 디지털 키친으로 본 '치폴레'의 성장 전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