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뉴캄웹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서윤 Feb 07. 2022

메타버스 콘텐츠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메타버스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메타버스 시장에 진입할 엄두도 관심도 없었지만, 이제는 더 이상 가만히 있을 수가 없기에 메타버스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하나씩 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시장에서도 콘텐츠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법인 설립을 준비 중입니다. 기술력과 콘텐츠 모두를 준비하는 한 해로 보낼 것입니다. 지금 준비해야 더 많은 기회가 찾아오리라 생각됩니다. 


2D 시장을 전문으로 해왔던 뉴캄웹툰컴퍼니가 갑자기 3D 시장으로 진입하려면 분명 투자해야 할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투자한 만큼의 결과가 아주 가까운 미래에 회수되고도 넘칠 것을 알기에 전 직원이 다 같이 공부하고, 다 같이 준비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뉴캄웹툰컴퍼니는 벌써 5년 차 홍보/브랜드 웹툰 제작 회사입니다. 수많은 거래처들이 뉴캄웹툰컴퍼니와 관계를 맺어왔고, 웹툰, 일러스트, 모션그래픽 영상, 무빙툰, 캐릭터 개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항상 고객이 고민하는 것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주고자 노력해왔던 뉴캄웹툰컴퍼니가, 웹 3.0 시대를 준비하고자 올해를 무엇보다도 더 공격적으로 배우고 실행하는 한 해로 만들 것입니다. 


메타버스 콘텐츠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첫걸음을 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일정 체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