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서윤 Jul 30. 2016

치앙마이에서
아티스트를 만난다면?

더심플북스



치앙마이에서 아티스트를 만난다면? 


더심플북스의 첫 번째 책, "모바일 여행 가이드북: 치앙마이"가 세상에 나오고 나서, 저는 몇몇 분들에게 태국의 예술가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단번에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태국에 다시 가서 인터뷰를 하는 것도 어렵고, 아티스트를 찾아내는 것도 쉽지 않아 보였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저는 유일하게 알고 있는 태국의 예술가 친구인 피티에게 물어봤어요. 그러자 그 친구가 선뜻 같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인터뷰하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했어요. 이틀 전, 치앙마이의 아주 다양한 예술가 친구들을 소개받고, 저는 지금 그들에게 하고 싶은 질문들을 정리하고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들에게도 묻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치앙마이에서 아티스트를 만난다면, 어떤 질문을 하고 싶으세요? 


다가오는 8월에 더심플북스가 치앙마이에 거주하고 있는 10명의 아티스트를 만납니다.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입니다. 


더심플북스가 들려드릴 다음 여행지는 "아티스트"입니다. 




더심플북스 : 페이스북에서도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모바일 여행 가이드북: 치앙마이 여행 다녀와서 책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