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음성 번역기 일리 ili
영어 공부는 끝이 없고, 여행을 나설 때마다 또 한 번 어떻게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해야 하나 고민이 앞선다. 현장에서는 몸짓 발짓 일명 바디랭귀지로 어떻게든 의사소통을 하지만 그래도 좀 더 자연스럽게 의사소통하고 싶은 것이 사람들의 꿈이 아닐까? 오프라인 음성 번역기 일리 ili는 여행지에서의 의사소통을 도와주기 위해 개발된 테크 제품으로 영어와 일본어의 의사소통을 도와준다. (중국어도 개발되면 너무 좋을 듯)
7월에는 일리를 들고 홍콩으로 여행을 갈 예정이다. 홍콩 여행이 처음인 나로서는 어떻게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면 좋을지 살짝 긴장되기도 하는데, 이번 여행은 일리의 도움으로 조금 더 수월하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리는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되어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그립감이 좋아 손으로 잡고 사용했을 때 느낌이 좋다. 게다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일리를 한 손에 쥐고 사용하는 데 있어 불편함이 없다.
오늘은 홍콩에 가기 전에 일리의 간단 작동법을 익히기 위해 사용해봤다. 홍콩 가서 헤매지 않으려면 미리미리 사용법을 익혀둬야지~ 하는 마음으로 사용해봤는데, 사용법이 워낙 간단해서 사실 따로 익힐 만한 것은 없었다. 버튼 누르고 말하면 끝! 게다가 충전 후 배터리 사용시간도 길어서 짧은 여행이라면 한 번만 충전해도 충분히 무리 없이 여행할 수 있을 것 같다.
| 본 포스팅은 로그바로부터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1.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logbar.ili.kr
2.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li_korea/
3. 홈페이지 : https://iamili.com/kr
일리 ili 정보
1. 가격 : 249,000 원 (구매하러 가기 : https://goo.gl/zz7TF3)
2. 번역 언어 : 한국어 - 영어 / 한국어 - 일본어
3. 무게 : 42g
4. 권장 충전시간 : 3시간
5. 배터리 사용시간 : 완충 후 2 ~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