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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강코치 Feb 19. 2017

초보와 고수를 구분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4편)

파워포인트 문서를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법


'초보와 고수를 구분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연재를 통해 여러분에게 파워포인트 작성법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4편에서는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을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 초보와 고수를 구분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1편) : http://blog.lgcns.com/868

● 초보와 고수를 구분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2편) : http://blog.lgcns.com/878

● 초보와 고수를 구분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3편) : http://blog.lgcns.com/894



지금까지 '초보와 고수를 구분 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1편의 깔끔하게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하는 법부터 4편 파워포인트를 깔끔하게 마무리 짓는 법까지 배워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문서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입니다.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의 가장 핵심은 '전달하려는 메시지가 이해하기 쉽도록 잘 작성되었는가'인데요. 여러분이 작성하고 있는 문서가 잘 작성되었는지 한 번 점검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여러분의 파워포인트 파일을 열어보세요 ~



글 l 강석태 차장 l LG CNS 블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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