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영 글쓰기 Mar 31. 2019

해피인사이드 전시 이동영 작가 참여 (전시회 추천)

4월 서울 전시 ~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까지 전시 추천

얼리버드 티켓 예매 바로가기 <<

전시명: 해피인사이드

장소: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 3실

일시: 2019년 4/25(목)~10/27(일)


http://naver.me/G35CScws


일정은 4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쭉 하는 전시 <해피인사이드> 입니다 :)
해피인사이드 X 이동영 작가


작가라고 하면 에세이 작가, 소설 작가, 시인, 혹은 책을 쓰는 저자 정도로만 떠올리게 되는데요. 사실은 스펙트럼이 참 넓답니다. 꼭 전업작가가 아니어도 자신의 분야에서 작가 활동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지요.


일례로 저 이동영 작가는 지난번에 '포레스텔라'라는 실력파 크로스오버 그룹의 전국투어콘서트에 창작시 <사람아, 너의 꽃말은 외로움이다>로 무대미술을 꾸미기도 했고요. 다이어리 북 <버킷북>에 글귀를 담기도 했습니다.


그런 이동영 작가가 이번에는 해피인사이드 <HAPPY INSIDE>라는 전시에 글귀 작업을 한 스토리 아티스트로 참가하게 되었답니다. 브런치에 글을 꾸준히 쓰니 이런 기회도 찾아오네요. #햎인싸


해피인사이드 X 이동영 작가

해피인사이드 전시 공식 홈페이지

>> http://happyinside.co.kr

해피인사이드 전시 X 이동영 작가 글귀 참여

색감이 화려하죠? 핑크핑크 보라보라 노랑노랑한 이 공간을 혼자 가도 함께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갈 수 있는 가족 전시, 연인이 가면 데이트 코스 전시, 혼자 가면 사색하는 전시로 남을 겁니다 :)

 표가 예매된다고 해서 제가 따로 수익을 갖는 건 아니니 홍보라기보다는 순수한 전시 추천입니다. 전시 관람하시다가 이동영 작가 글귀 보시면 어? 내가 아는 작가 글이다! 하며 반가워해주세요 :)


여기 브런치에 올라왔던 글이 숨겨져 있어요~~


전시 프리뷰(미리 보기) 영상


다음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전시 개요입니다 :)


< 이모티콘과 함께하는 행복한 상상 : 해피인사이드 >

2019. 04.25 - 10.27

해피인사이드는 일상 속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의 모습과 행복을 접목하여 5가지 테마로 풀어낸 전시이다. 행복한 상상으로 가득 찬 시각적 조형물로 연출된 공간에서 행복으로 향하는 다른 시선에 대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번 전시는 감정을 치유하는 핑크색과 행복을 표현하는 옐로 색을 바탕으로 한 감성 공간에서 작품을 열어보고, 들여다 보고, 찾아보고, 놀아보면서 곳곳에 숨겨진 행복 메시지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테마가 마무리되면 행복에 대한 다른 시선이 담긴 책을 읽으며 사유할 수 있는 서점, HAPPY BOOKS를 만나볼 수 있다.
나의 행복에 대해 한번쯤 고민해본 당신이라면 해피인사이드를 감상하며 행복한 상상 속 내 안의 행복을 찾아보자.

>> 해피인사이드 전시 자세히 보기

http://naver.me/G35CScws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 글 낭독 무료 팟빵 오디오북 시작(팟캐스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