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영 글쓰기 Dec 12. 2016

신성우 형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영원한 우상 신성우 형님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신성우 형님이 결혼한다는데, 몇 살 차이니 그런 거로 이상한 악플 다는 사람들.

심심하면 책이나 보고 지성을 좀 키우시렵니까.

몇 살 차이면 어떻습니까? 사랑을 한다는데!


위키백과 신성우 문서 초안을 작성했던 신성우 형님의 오랜 팬(학창 시절부터 팬카페 운영자 닉네임 서시 live)으로서 신성우 형님의 인성을 믿고 음악을 누구보다 좋아하고 뮤지컬 연기를 사랑하며 늘 지지하고 있습니다.


12월 12일 동료들의 뮤지컬 공연이 없는 날을 골라 월요일 결혼식 날짜를 잡았다는 신성우 형님의 배려만 봐도 평소 인간관계를 어떻게 하시는지 짐작할 수 있죠. 팬을 '친구'라고 부르는 연예인.

진짜 수많은 연예인을 실제로 봤지만, 연예인을 보고 아우라(후광)를 느끼고 동시에 따뜻함을 느낀 건 신성우 형님이 처음이었습니다. 요 팬심은 어느새 15년도 훌쩍 넘었네요 ㅎㅎ


한 때 신성우 형님의 전곡을 전주만 듣고도 다 알아맞히기도 했었는데 말이죠.

벌써 12년 전이네요.

아침드라마 종영 후에 신촌서 작은 음악회를 오셔서 꽃다발도 제가 전달하고,

앙코르송으로 '이연'을 한무대에서 함께 부를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셨던 신성우 형님.


뮤지컬 드라큘라 이후 뮤지컬 표가 생겼어도 이런저런 일정이 맞지 않아 늘 포기해야 했지만

곧 뮤지컬 보러 가겠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고 신성우 형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공감 명언 투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