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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한 직원들 휴가관리 이 서식 하나로 끝!

휴가관리대장 양식

by 비즈폼

어느새 여름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휴가계획은 다들 잘 세우고 계신가요? 대부분 7월말부터 길게는 8월중순까지 본격적으로 휴가기간으로 지정하실 텐데요. 휴가시즌이 되면 인사팀은 매우 분주해집니다. 이유는 직원들의 휴가를 업무에 지장 없도록 조율하고 이 내용을 문서로 정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때 필요한 서식이 ‘휴가관리대장’인데요. 휴가관리대장은 직원들의 휴가 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휴가관리대장 양식


휴가관리대장의 장점은 통해 자칫 특정기간에 휴가가 몰리거나 업무의 공백이 발생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휴가도 다들 선호하는 기간이 있을텐데요. 예를 들면, 주말을 낄 수 있는 금요일 또는 월요일. 특히 올해는 광복절이 수요일인 관계로 13, 14일 이런식으로 휴가를 사용한다면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2일의 휴가 사용으로 총 5일을 연달아 쉴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이때에 휴가 사용을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경우 휴가를 종합해 비교해 보고 업무의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휴가일정을 조율하는 작업을 진행하는데 이때 휴가관리대장을 통해 휴가를 조율한다면 더욱 효율적인 휴가관리가 가능합니다.



휴가관리대장 엑셀자동화 양식 확인하기



휴가관리대장1.png


사원정보의 입력

휴가가는 직원을 구분하는 정보를 입력합니다.

· 소속부서
· 직책
· 사번
· 성명 등




휴가관리대장2.png


휴가정보의 입력

각 직원들의 휴가와 관련한 내용을 입력합니다.

· 휴가시작일
· 휴가종료일
· 휴가종류
· 비상연락망
· 비고 등




휴가관리대장저장.png

휴가관리대장은 부서별 또는 특정기간별로 작성하여 저장하시고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서 언제든지 이전에 저장한 내용을 불러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서 복잡한 휴가관리를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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