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수입과 지출을 기록하는 문서
금전출납부 양식

금전출납부 엑셀자동화서식

by 비즈폼



안녕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식만을 전해드리는
대한민국 NO.1 문서/서식사이트 비즈폼입니다.






금전출납부란?


간단히, 일자별로 수입과 지출을 기록한 문서를 말합니다. 기업이나 일반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사업 재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하여 작성하며, 가정에서 작성할 경우 가계부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기간별로 구분되어 월간, 연간으로 나뉘며 입금,출금(지출),잔액 등의 항목을 기입합니다. 되도록 간략하면서도 정확히 작성하는 것이 좋으며, 현금 사용시에는 영수증을 함께 모아두면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교육업 필수 서식 '금전출납부'


학원, 교습소 등 교육업 관련된 업종에서는 개원신청을 위해 교육청을 방문하게 되면 금전출납부를 반드시 작성하라는 안내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교육청에서는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점검을 하러 나오기도 하는데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영수증을 꼭 챙기고 매일매일 밀리지 않게 기입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금전출납부 통합관리 엑셀서식


[ 비즈폼 비즈니스 엑셀 ]

'금전출납부 통합관리' 서식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금전출납부 작성이 가능합니다!


image_9785719201555307826285.png?type=w1200


image_9620552191555307826285.png?type=w1200



keyword
작가의 이전글업무 전화 예절에 대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