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Oct 29. 2022

그저 내 욕심 이겠지

지나친 내 욕심이 아니였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누군가 조용히 내 곁에 
다가와 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누군가 조용히 내 곁에 다가와 
내 등 뒤에서 안아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누군가 내 등 뒤에서 
따뜻하게 안아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누군가 내 등 뒤에서 
포근하게 안아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누군가 조용히 내 곁에 다가와 
누군가 내 손을 붙잡아 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아무런 말 없이 내 곁에 다가와 
따뜻하게 안아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아무런 말 없이 내 곁에 다가와 
포근하게 안아줬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나는 따뜻한 한마디의 위로를 듣고 싶다 
나는 포근한 한마디의 위로를 듣고 싶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그저 나는 "힘내"라는 말보다는 

괜찮아 지금도 잘하고 있어
그러니 무리하지 마라 

괜찮다는 지금도 잘하고 있다 
그러니 가끔은 쉬어도 갔으면 
좋겠어 라고 듣고 싶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나는 그저 충분히 잘하고 있어
라고 듣고 싶다


나를 위한다는 한마디의 말이 
나에게 위로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나에게 독이 될 수도 있으니까


나를 위한다는 한마디의 말이
나에게 위로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나에게 상처가 될 수도 있으니까

나를 위한다는 한마디의 말이
나에게 위로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나에게 아픔이 될 수도 있으니까


자기 자신의 입장에서 나를 위한다고 
나를 생각한다고 위로한다고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를 위한다면 내 입장에서 생각했으면 좋겠다 
나를 위한다면 내 입장에서 고민했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나를 위한다면 내입장에서 
내 감정을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나를 위한다면 내입장에서 
내 마음을 생각했으면 좋겠다.


그저 내 욕심이겠지 그래도
나를 생각 한다고 함부로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작가의 이전글 쉬고 싶은 마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