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림사랑 꿈사랑 Feb 21. 2023

따뜻하고 포근한 그림

감정을 적으며 그려요


새하얀, 도화지, 빈노트,

볼펜,4B연필, 연필, 지우개,



주말 아침 일어나 스트레칭을 한 후
다시 제자리에 앉아 복식 호흡을 일한 후
기분 좋게 양치를 한 후 세수 후 수건으로 닦은 후
차를 마시며 정신을 차린 후

책상에 앉아 내 눈에 보이는 깨끗한 아니
새하얀 도화지 와 빈 노트 그리고 연필과 지우개
마지막으로 볼펜 이 보여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행복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행복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행복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행복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소중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소중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소중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소중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따뜻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따뜻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따뜻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포근한 감정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노트에 포근한 마음을 적어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포근한 감정을 담아 그려요

저는 새하얀 도화지에 포근한 마음을 담아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행복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소중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따뜻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포근한 감정을 적으며 마음을 적어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행복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행복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행복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소중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소중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소중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따뜻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따뜻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따뜻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새하얀 노트에 적은 포근한 감정을 마음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포근한 감정을 마음을
천천히 그려 나가요. 이 포근함이 그림에 묻어
나길 바라면서 천천히 그려요


기분 좋게 아침을 시작하며 이 행복함을 소중함을

노트에 끄적이며 표현해요. 표현한 행복함을 소중함을
새하얀 도화지에 천천히 그려 나가요. 여기에
따뜻함을 포근함을 추가 하며 노트에 적으며
도화지에 그려 나가요

제가 노트에 끄적이며 적은
행복함이 소중함이 따뜻함이 포근함이
저를 따뜻하게 포근하게 그리고서
행복한 감정이 마음이 오래도록
남기고 싶어서

그림으로 표현을 해요 그림 속엔
행복한 그림이 되어 소중한 그림이 되어
따뜻함이 묻어나며 덩달아 포근함이
묻어 날 수 있도록 그림을 그리며
표현을 해요

저를 아니 제 자신을 위해서요 

제가 적은 글과 그림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요 이 행복함이 소중함이
따뜻함이 포근함이 

저에게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 보여주고 싶어요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ㆍ『드림사랑』


작가의 이전글 백지와도화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