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66일 대화법 세트 한정 출간 예스 24 줌 강연 소식

66일 인문학 대화법 2023 올해의 책 선정 도서

by 김주영 작가

https://youtu.be/3cwlhWzmX2E?si=i7YEvxQ0MM4wZ9St

김종원 작가님 글 낭송 안내입니다~

1. 마흔 살 이후에는 품격이 흐르는 말의 주인공으로 살아야 한다

2. 너 늙으면 가장 억울한 게 뭔지 아니?

3. 늘 다정하고 예쁘게 사는 부부가 서로에게 들려주는 12가지 말

4. 66일 대화법 세트, 한정판 출간 기념

예스 24 단독 줌 강연을 합니다

5. 사람의 보내 모습이 드러나는 순간

6. 부모에게 이런 말을 듣고 자란 아이는

사춘기를 행복하게 지나갑니다

7. 매일 아침을 여는 1분의 기적

(18분 27초)


조만간 친정 아빠께 가려한다. 아빠의 갇힌 세상이 마음 답답하실 테고 자꾸 목욕을 거부하신다는 간호사님의 안부를 들었기 때문이다. 늘 날씨가 추워 미루던 바깥세상을 외출해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이제는 시간을 더 늘릴 수 없고 아빠 병원 근처에서 식사라도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언니랑 다시 날을 잡자고 했다 그 간 내가 먼저 가서 아빠의 마음을 한 번 더 뵈는 게 좋을 것 같다.

김종원 작가님의 66일 대화법 시리즈 세트가 도착했다. 낱권으로도 좋은데 이렇게 한 데 모이니 마치 탄탄한 지성 가득한 뼈대로 집 한 채가 지어진 것처럼 근사하고 기품 있어 보여 자꾸 자꾸만 보게 된다. 이번 부록으로는 줄이나 칸이 없는 화사한 표지의 노트로 구성되어 있다.

https://m.blog.naver.com/yytommy/223323890127

이렇게 한 가정의 부모와 자녀를 위한 사랑가득한 모든 것 다해 출간해 주신 작가님께서 다가오는 1월 30 일 예스 24 대규모 온라인 단독 줌강연까지 해주신다니 이런 생명이 녹아 만든 글과 일상에서의 책이 분명 존재한다.


친정 아빠가 보내주시는 근사한 길목들에서 언제나 글이라는 손길되어 지성에서 탄생하는 영혼의 꽃밭으로 아련하게 글과 삶 삶과 글 속으로 피어난다.


2024.1


keyword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연재
이전 22화예비 고1 대3 자녀와 엄마의 인문학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