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잠 Apr 11. 2023

부크크 출간 해보다.

<나의 물고기>

책을 출간하는 일을 꼭 경험해보고 싶었다.


클래스 101에서 연습 삼아 자가출간하는 강의를 듣게 되어 자가출간에 도전을 했다. 원고.. 원고가 문제였다.

그래서 물고기로 그린 만화그림을 원고 삼아 포토샵과 인디자인에서 작업을 했다.

쉽지 않았지만 너무 재밌었다.

덕분에 <나의 물고기>라는  글이 오늘 승인을 받았다.


신간도서 대열에서 보니 내 책이 정말 촌스럽고 부끄러웠지만 이번 경험을 거울삼아  다음번에는 더 좋은 책을 출간해보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나는 약초같은 민들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