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고라니
가끔 분에 못 이겨 낙서를 합니다. (에세이/오래된 광고리뷰)
-
스투시
뉴미디어 컴퍼니 ‘크리이에티브멋’에서 마케터,전략기획 팀의 리더로 일합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아이디어셀러
생각을 파는 남자, 백건필
-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신춘문예 단편소설 당선.
-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
진민우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것인가>를 연재중인 진민우라고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시작한 SNS가 어떤 흐름으로 변하는지, 이 변화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이커머스, 콘텐츠로 팔아라> 저자.
-
권민
유니타스브랜드 시즌1, 좋은 브랜드는 좋은 생태계다. 유니타스브랜드 시즌2, 지속가능한 생태계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