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품뉴스 Dec 04. 2023

“티볼리 어쩌나…” 혼다, 역대급 소형 SUV 공개

혼다 소형 SUV, WR-V 이미지 공개

혼다 WR-V (출처-혼다)

혼다가 새로운 소형 SUV 모델인 WR-V의 이미지를 최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혼다의 새로운 SUV ‘WR-V’는 ‘Winsome Runabout Vehicle’의 약자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응하는 차량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이름은 혼다가 추구하는 자동차 디자인 철학과, 사용자들이 활기차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반영하고 있으며, 혼다가 시장에서 제시하는 새로운 SUV의 비전과 방향성을 나타낸다.


혼다 WR-V, 한화 약 1,750만 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 예상

혼다 WR-V (출처-혼다)

혼다의 새로운 WR-V는 ‘Versatile Freestyle’ 콘셉트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이 콘셉트는 전통적인 상식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WR-V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는 혼다가 추구하는 혁신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자동차 개발 방향을 나타낸다.


혼다의 새로운 WR-V는 안정감과 신뢰감을 주는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차량의 높은 벨트라인과 두툼한 차체 형상은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하는 주요 요소로, WR-V의 견고함과 내구성을 시각적으로 강조한다.

혼다 WR-V (출처-혼다)

혼다 WR-V의 실내 디자인은 심플함과 수평적인 레이아웃을 기본 테마로 삼아 운전자 중심의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차량 내부에는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또한, 458리터의 넉넉한 트렁크 공간은 동급 차량 중 최고 수준의 편의성을 제공해 WR-V가 일상적인 사용은 물론, 긴 여행에도 적합한 차량임을 보여준다.


한편, 혼다의 새로운 소형 SUV, WR-V는 오는 12월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며, 2024년 봄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혼다 WR-V (출처-혼다)

더불어, 신형 WR-V의 가격은 200만 엔(한화 약 1,750만 원)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등장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작가의 이전글 "타는 이유 있죠" 사람들이 친환경 차에 열광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