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품뉴스 Feb 22. 2024

"디자인, 가성비 최고".. 여성들에게 인기많은 수입차

3천만원 미만의 가성비 수입차

출처: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제타)

연령, 성별, 가족 구성원 등 개인의 상황에 따라 선호하는 차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사는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여성 운전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차종이 등장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폭스바겐의 준중형 세단 '제타'다. 제타는 국내에서 여성 운전자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수입차 모델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출처: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제타)

구매자 중 절반 이상이 여성이라는 통계가 이를 뒷받침한다. 특히, 수입 준중형 세단 분야에서 제타는 3만 대 판매라는 기록을 곧 달성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성과의 주역은 30대와 50대 사이의 여성 구매자들이다.


매력적인 준중형 세단 수입차


제타는 4기통 1.5 TSI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하여, 뛰어난 동력 성능과 우수한 연료 효율을 동시에 제공한다.

출처: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제타)

이 차량의 공식적인 연비는 리터당 14.1킬로미터로, 도심 주행 시에는 12.3킬로미터, 고속도로 주행 시에는 17.1킬로미터에 이른다.


또한 제타는 한국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안전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상품성을 지니고 있다.


이 차에는 앞좌석의 통기성 및 온열 기능이 있는 좌석, 운전석을 위한 전동 조절 및 메모리 기능, 2구역 온도 조절이 가능한 자동 에어컨, 가죽으로 마감된 다기능 스티어링 휠, 그리고 10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하는 주변 조명이 포함된다.

출처: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제타)

또한, 1.5 TSI 프레스티지 모델에는 파노라믹 선루프와 뒷좌석 온열 기능, 열선이 포함된 스티어링 휠이 추가적으로 제공되어 더욱 풍부한 편의성과 안락함을 선사한다.


가성비 최고의 수입차


제타는 출시 가격이 3000만원 초반대이나,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3000만원 미만으로 실제 구매가 가능해질 수 있다.

출처: 폭스바겐 코리아 (폭스바겐 제타)

특히 이번 설 명절 기간에도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제타 프리미엄 모델을 최소 290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폭스바겐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낮은 이자율의 클래식 할부금융 또는 차량의 높은 잔존 가치를 보장하는 바이백 할부금융 등 다양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프로모션의 경우 변경이나 종료가 빠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각 전시장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빠르다.



작가의 이전글 '작고 귀여운 차 중에서 가장 빠른차'.. 신형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