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품뉴스 Mar 08. 2024

"소문난 그 차 할인하네".. 3월 판매전략 화제

3월 맞이 판매전략

출처: 쉐보레코리아 (3월 쉐보레 할인)

봄을 맞이하여 각 자동차 회사들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로 경쟁하며 파격적인 판매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특히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쉐보레'다. 3월을 맞아 고객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눈에 띄는 판매 전략을 내세우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인 쉐보레가 3월에 새로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3월 쉐보레 할인)

이번 프로모션에서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모델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12개월간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이때 초기 비용으로 전체 금액의 30%를 납부해야 한다.


또한, 소비자가 콤보 할부 옵션을 선택할 경우, 36개월 동안 5.9% 혹은 72개월 동안 6.5%의 할부 이율로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쉐보레는 초저리 및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각각 36개월 동안 4.9%의 이율과 72개월 동안 5.9%의 이율로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할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출처: 쉐보레코리아 (3월 쉐보레 할인)

이를 통해 구매자들은 자신의 재정 상황에 맞춰 유리한 조건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자에게 최대 72개월 동안 6.5% 이율의 할부 옵션을 제공한다.


더불어,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에서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로 선정된 것을 축하하며, 한정된 500대에 대해 2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출처: 쉐보레코리아 (3월 쉐보레 할인)

마지막으로 '트래버스' 구입 시, 고객들은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5.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가 가능하며, 차량 가격의 최대 15%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트래버스 구매자는 4.9% 이율로 36개월 또는 5.5%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또 할인 들어간다".. 가성비 하면 바로 이 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