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5 시리즈 새로운 색상 추가될 예정
지난 2월, 애플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9to5Mac은 애플이 올해의 독점 아이폰 15 프로 색상으로 새로운 '다크 레드' 색상을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여기에 중국의 대표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웨이보는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플러스에 새로운 그린색이 추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새로운 루머는 웨이보의 한 계정을 통해 전해졌는데, 해당 계정에서는 과거에 아이폰 14 프로가 '딥 퍼플' 색상 옵션을 추가할 것이라는 정보를 보도한 적이 있어 신뢰도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또한, 이 계정은 아이폰 14 프로의 장치 뒷면에 약간 재설계된 카메라 플래시 컷아웃이 특징으로 새롭게 등장할 것이라고도 정확하게 보도한 바 있다.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 소식통은 아이폰 15 프로의 색상을 '다크 레드'이라고 설명했다. 이 소식통에 따르면, 이 색상은 아이폰 14 프로의 딥 퍼플에 비해 약간 더 밝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깊은 색감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플러스에 새롭게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그린 컬러'는 아이폰 12와 아이폰 11의 그린색에 가깝다고 전했다.
이 기기들은 아이폰 13과 함께 단종된 민트색 계열의 녹색으로 출시한 바 있지만, 아이폰 14에서는 다시 등장하지 않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이폰 15 프로의 색상 옵션은 특별히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여러 루머에 따르면 아이폰 15 프로는 티타늄으로 제작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애플은 이미 몇 년 동안 애플워치를 위해 '내추럴' 및 '스페이스 블랙' 코팅의 티타늄을 사용해오고 있었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모델을 출시하기 전에 다양한 색상 옵션을 테스트한다. 티타늄 소재로 전환을 고려하는 애플의 입장에서는, 이에 대응하는 코팅 공정을 완벽하게 수행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는 수율, 생산 시간, 비용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