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새봄 Jan 17. 2024

돌고 돌아 결국 다시 글쓰기.

이런 게 미운 정 고운 정인가.

오랜만이다. 브런치스토리.

지난해 언제부터였을까.

현실적인 상황들로 인해 마음이 복잡하다는 핑계, 

그래서 글쓰기에 집중할 수 없다는 이 핑계 저 핑계로, 브런치스토리에 글을 쓰지 않았다. 


해가 바뀌어도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여전히 어딘가 늪에 빠져 허우적대는 기분이다. 

우스운 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스토리에 대해 생각한다는 것이다. 

나만의 스토리. 내가 쓰고 싶은, 내가 쓸 수 있는 이야기는 무엇일까. 


긴 방황 끝에 나를 브런치스토리로 이끈 것은 네이버에서 검색된 편의 글이었다.

한 사람의 진심이 담긴, 브런치스토리의 글. 

잊고 지냈던 라이킷이 떠올랐다. 그리고 브런치스토리의 안부가 궁금했다. 

돌고 돌아 결국 다시 글쓰기와 만났다.  








작가의 이전글 나에게 보내는 하트, 공감 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