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디자인 원칙
깔끔하게 정리 정돈합시다
사용자가 전체 내용을 훑어보지 않아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기 위하여,
사용자에게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과 부가적인 내용은 한눈에 띄게 보여줘야 합니다.
(예전) BC카드의 경우 상단 카드 영역을 살펴보면, 실제 모양의 카드 이미지가 작아 눈에 잘 인지가 안되고, 카드 이미지 아래 빈 여백 공간이 많아 페이지가 불안정해 보입니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 0.8% 등 정보가 상단 영역에도 있고, 하단 영역에도 동일한 정보가 중복적으로 나타납니다.
이후, 바로 개편된 BC카드는 카드 이미지는 상단 영역 중앙에 크게 배치되어 있고, 혜택, 연회비 등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화면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돋보입니다.
최근 BC 카드 상품 안내 페이지의 경우, 이전에 비해 카드 상품 안내에 대한 주목성과 가독성을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프로덕트 디자이너 여러분!!!!
사용자가 전체 내용을 훑어보지 않아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기 위하여, 사용자가 가장 가장 핵심이 되는 내용과 부가적인 내용은 한눈에 띄게 보여줘야 한다는 것!!!! 잊으시면 안 됩니다.
라이브 클래스 PM VOD 패키지(리서치/분석/전략/설계)
178여개 UX 강좌(총 300시간) PM VOD 패키지 98% 할인 이벤트!!!! 매일 하루에 딱 한명만!!!! 선착순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