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분양캐스트 Jan 15. 2019

서울대입구역 근방에 우리만을 위한 장소가 있다?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은 구(舊) 상권과 신(新) 상권이 어우러져 있다. 이국적인 가게로 개성과 매력이 가득한 골목 상권, 하지만 그만큼 유명세를 떨치면서 임대료도 급등하여 권리금과 월세가 높아져 있다.


이곳은 대학가 상권답게 20~30대 젊은 층이 주 타깃이다. 서울대 학생뿐 아니라 역 인근 원룸촌에 사는 미혼 직장인들이 많다. 저녁 시간이면 삼삼오오 3~4팀씩 대기 줄이 있을 정도로 북적이는 이런 때에, 새롭게 떠오르는 모임의 명소가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서울대 입구역에서 대학교 동창모임을 자주 갖는다는 직장인 K 씨는 항상 카페나 호프집에서 모임을 주최해왔다. 그러던 어느 날 문득 비슷한 장소와 비슷한 음식으로 제한되어 있는 모임에서 이제는 신선한 나만의 공간에서 우리들만의 행사를 가져볼 순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던 차에 서울대 입구역에 위치한 힐링 스페이스를 알게 되었다.


모임을 자주 가지는 사람들이라면 다들 K 씨와 같은 생각을 한 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우선 모임이 즐겁기 위해선 어떤 사람들과 어떤 주제로 모이느냐도 물론 중요하지만 첫 번째로 고려해야 할 것은 역시 모임을 여는 장소일 것이다.


제한이 많고, 시끄럽고, 늘 비슷한 곳에서 만남을 열어왔다면 이제는 새롭고 신선한 힐링 스페이스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힐링카페

힐링카페 내부를 보면 시설 자체가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중요한 건 음식물 반입과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며 (배달음식도 가능하다!) 취사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TV, 대형 LED 모니터, 와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가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고 유연한 활동이 가능하며 다락에는 온수매트, 담요, 간이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다락에서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느낌의 공간, 힐링 스페이스


힐링 카페에서는 안락함과 평화로움, 액티비티 한 시간들을 보낼 수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면 힐링 카페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힐링 스페이스에서는 쾌적하고, 정숙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주로 세미나, 소모임, 강의, 스터디 등 서로가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모임을 가지기 안성맞춤인 공간이라고 볼 수 있다.

힐링 스페이스는 room1, room2로 공간이 나뉘어 있으며 각 방엔 유리 보드와 보드마카가 기본 세팅되어있고 WIFI제공, 커피, 차 등이 제공되며 노트북, 빔, 프로젝터 대여 및 복사나 출력도 가능하다.


문의 : 010-8929-4889 


후기 : https://blog.naver.com/ds-hs/221367155808

매거진의 이전글 수익형 부동산도 조망권이 대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