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M Feb 24. 2022

월마트, 광고 사업 130% 성장한 21억 달러 기록

Daily Tech Briefing / 2022.2.23  / Issue No. 152 / by YM


<월마트, 광고 사업 130% 성장한 21억 달러 기록>


월마트는 광고 사업 부문이 성장의 중요한 동인이 됨에 따라 광고 판매의 재무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분류하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이 더 많은 디지털 습관을 채택하면서, 브랜드들은 쿠키와 같은 주요 광고 타깃화 전술에 대한 반대에 직면하는 한편, 소매점들이 그들의 매장 내 및 온라인 구매 데이터를 적용하는 소매 미디어에 대한 수요는 급증했다.


월마트는 커넥트가 더 많은 작업을 자동화하여 더 효율적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월마트는 기술 인프라를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월마트는 작년에 애드테크 회사인 The Trade Desk의 도움을 받아 DSP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월마트 DSP는 자동화 채널에서 파생된 매출이 급증한 연휴 기간에 일부 공급업체에 제공됐다.


#월마트 #광고사업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1593

작가의 이전글 직원경험(EX)이 중요해지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