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Business Briefing / 2022.12.02 / Issue No. 184 / by YM
<남성의 쇼핑심리 파악해 흑자내는 기업>
"흑자 비결이요? 오직 남성 고객에만 집중한 것이죠.”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남성들의 쇼핑 특성을 파악해 적재적소의 상품을 판매한 게 비결로 꼽힌다.
쇼핑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처럼 즐기는 여성과 달리 남성 고객은 쇼핑 주기가 최대 3개월로 길다. 이에 하이버는 남성들이 옷 쇼핑을 하기 위해 플랫폼에 접속했을 때 '함께 살 만한' 물건을 걸어 놓기 위해 공을 들였다. "목적구매를 지향하는 남성 쇼핑 성향을 반영, 상품 키워드를 단순화해 재구매율을 높였다"것도 한가지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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