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May 14. 2023

봄날의 설렘!

착각에 빠진 동화 318

봄날의 설렘!

그림 나오미 G / 양평카포레

봄날의 설렘!

화려한 외출이었다


색들이 춤추던 날!

내 가슴은 설렘으로 가득했다


설렘!

살아있음의 축복이었다


봄의 왈츠!

꽃들이 내게 손을 내밀었다


음악이 흐르고

내 영혼의 설렘은 리듬을 탔다


기다림의 끝!

설렘은 봄맞이로 바빴다


꿀벌과 나비가 날고

꽃들이 생명을 잉태하고 있었다


오색의 향연!

봄날의 설렘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불안의 결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