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May 15. 2023

옷이 날개!

착각에 빠진 동화 320

옷이 날개!

목마 조형작품 / 이홍전 작가 / 양평카포레


옷이 날개!


목마는 옷을 입었다!

패션의 즉흥 환상곡이었다


목마는 달리고 싶었다!

자유를 향한 간절함이었다


목마는 모두를 좋아했다!

누구라도 찾아오면 반갑게 맞이했다


햇살

달빛

별빛

바람

어둠

사람


목마는 조용히 지켜봤다!

그들이 하는 행동을 탓하지 않았다


목마는 기다림에 익숙해졌다!

때가 되어야 달릴 수 있다는 걸 알았다


목마는 하늘을 날았다!

옷이 날개라는 것을 깨달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자연의 숨소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