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고수들의 장거리 비행 꿀템 BEST 5

2.jpg 출처 : pinterest

방학 기간을 맞아 1월 해외여행 혹은 설날 연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장거리 비행, 하지만 좁은 좌석과 건조한 기내 환경은 때로는 '고통'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행 고수들은 다릅니다! 오늘은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여행의 시작을 돕는 '장거리 비행 꿀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비행 시간마저 즐거움으로 채워줄 아이템들을 지금부터 만나보실까요!


지루하고 불편한 비행은 이제 추억 속으로! 당신의 여행을 빛낼 '장거리 비행 꿀템'


3.jpg 출처 : pinterest

1. 편안한 수면을 위한 필수품! 휴대용 목베개

목베개는 장거리 비행의 동반자 중 단연 1순위입니다. 목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비행 중 잠들었을 때 고개가 꺾이는 것을 방지하고, 불편함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메모리폼, 공기 주입식, 또는 얇은 담요처럼 변형 가능한 디자인 등 자신의 수면 자세와 휴대 편의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 중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4.jpg 출처 : pinterest

2. 다리 부종 걱정 끝! 발 받침 해먹 또는 에어 쿠션

좁은 기내 좌석에서 장시간 앉아있으면 다리가 붓거나 저릴 수 있습니다. 이때 '발 받침 해먹'이나 '발 에어 쿠션'은 신박한 구원템이 될 수 있습니다. 발을 편안하게 받쳐주어 다리 부종을 완화하고, 마치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여 훨씬 더 쾌적한 비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5.png 출처: skylove0421

3. 건조한 기내 공기에 대항하는 숨겨진 병기: 가습 마스크

"내 피부, 내 목구멍 다 말라버릴 것 같아!" 장거리 비행 중 느껴지는 건조함은 이루 말할 수 없죠. 이때 '일회용 가습 마스크'는 당신의 피부와 호흡기를 지켜줄 진정한 꿀템입니다. 가습 마스크를 사용하면, 건조한 기내 공기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나 목 칼칼함을 완화하고 훨씬 쾌적하게 비행할 수 있습니다. 챙기는 사람이 진정한 여행 고수!


6.jpg 출처 : pinterest

4. 끈적임 없이 피부 보습 꽉! 기내 반입 가능 보습 스틱 & 마스크팩

건조한 기내 공기는 피부의 수분을 빠르게 빼앗아갑니다. 액체류 반입 규정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체형 보습 스틱은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르기 좋고, 잠들기 전 가볍게 붙이는 마스크팩은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꼼꼼하게 파우치에 챙겨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지켜주세요.


7.jpeg 출처: 네이버 블로그 'corea13000'

5. 건강까지 생각한 똑똑한 선택: 압박 스타킹

장거리 비행 시 다리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붓기나 피로감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혈전증의 위험도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압박 스타킹' 착용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혈액순환을 도와 다리 부종을 줄여주고, 비행 후에도 훨씬 가벼운 다리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건강 꿀템입니다.





지옥 같던 장거리 비행을 천국으로 만들어 줄 5가지 꿀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외에도 멀티 충전기, 태블릿 스탠드, 수면 안대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떠나기 전 꼼꼼하게 챙겨서, 이번 1월 해외여행 혹은 설날 여행을 평생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어 보세요! 익스트림은 여러분의 즐겁고 건강한 여행을 응원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두쫀쿠 나만 못 먹어봤어? 두바이 쫀득 쿠키의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