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대학교 스포츠 행사 후원
세상의 모든 도전과 함께하는 익스트림이 올해 다양한 대학교 스포츠 행사를 공식 후원하며 대학생들의 빛나는 열정을 응원했다.
한양대학교 ERICA 경상대학 체전에서는 에너지 드링크인 익스트림 에너지 퍼스트펭귄을 후원해, 학생들이 경기 내내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왔다.
중앙대학교 피티니스부가 주최한 2024 미스터 중앙에서도 퍼스트펭귄이 함께했다. 익스트림은 보디빌더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성결대학교 체육대회 ‘영암체전’에서는 익스트림 이온에너지와 물병을 후원하며, 참가자들이 체력적으로 지치지 않도록 힘을 실었다.
연세대학교의 2024 미스&미스터 연세에서는 익스트림 더 활력샷을 제공하며, 보디빌더들의 노력이 무대 위에서 빛날 수 있도록 했다.
이화여자대학교 테니스 동아리 SMASH가 주최한 대학오픈 테니스대회에서는 익스트림 트리플 아르기닌 6200과 퍼스트펭귄을 후원해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참가자들은 “익스트림 덕분에 에너지를 충전해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스포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