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그리는 디지털 드로잉 작가! 노마주 상점 오픈기
지금
대한민국에서
무엇을 검색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네! 그래서 아침에 눈을 뜨면 핸드폰을 들어요. :)
시기에 맞는 주제와 소제를 찾기 위해서입니다.
1. 검색 트렌드 사이트
썸트렌드(Sometrend) - 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할 때
Sometrend의 경우 유료이지만 무료 회원가입으로도 알 수 있는 키워드 분석 내용이 많습니다.
언급량 분석, 연관어 분석, 긍. 부정 분석 등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스의 실시간 급상승, 인기 검색어를 통해
어떤 종류의 상품이 반응이 좋은지 확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2.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검색
지금! 가장 인기 있는 문구 디자인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곳은?
바로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검색 피드입니다.
3. 뉴스레터
스몰브랜드, 요즘 유행하는 것들, 문구, 브랜딩 등 가장 관심 있는 키워드들에 대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는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는 뉴스레터는 구독이 무료입니다.
디에디트 – THE EDIT (the-edit.co.kr)
그 밖의 좋아하고 인기가 많은 문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Point of View에서 새로운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oh-lolly-day.com)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정해진 시간 안에 만든다는 것이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원하고 좋아하는 것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야 사람들이 우리의 작품을 찾게 됩니다.
그래서 키워드 검색은 중요한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ㅁ NomazuS
(c) 2023. MJsh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