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이용자를 찐팬으로 만든 어플
토스 어플을 중심으로
by
엘라
Jan 8. 2024
토스는 모바일 CX의 최강자인 듯♡
토스 공동구매 페이지는 스크롤을 통해 소비자의 체류시간을 늘리는 UI/UX를 적용함.
'내 고양이'를 통한 게이밍 요소로 앱의 애착과 방문 빈도를 높임.
요즘 애용하는 반값택배 접수도 토스 앱 내 정보입력 절차를 간편화하여 너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음. 앞으로 반값택배 이용자들의 유입이 지속될 것으로 보임
.
keyword
토스
어플
모바일
20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엘라
직업
기획자
건축학을 전공하고 어쩌다보니 광고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책을 취향하는 주니어 공간기획자입니다.
구독자
69
제안하기
구독
작가의 이전글
인상깊은 일상 영감
관점의 전환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