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관점의 전환
별거 아닌 식당 안내문일지라도
by
엘라
Jan 10. 2024
식당의 오픈/마감 시간을 다른 관점해서 표현한 안내문. 엄청난 크리에이티브 라기 보다는 전환된 시선의 사고가 중요함을 알게 한다.
브랜드의 과점에서의 문제정의를 고객 입장에서 재정의 해야 할 필요성.
keyword
크리에이티브
광고
기획
21
댓글
1
댓글
1
댓글 더보기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엘라
직업
기획자
건축학을 전공하고 어쩌다보니 광고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책을 취향하는 주니어 공간기획자입니다.
구독자
69
제안하기
구독
작가의 이전글
이용자를 찐팬으로 만든 어플
의미를 함축하는 공간네이밍
작가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