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mily Oct 04. 2015

눈에 담기 프로젝트

수국을 담다

맘이 가는 곳으로 발길가보기

이 일이 올 초  안과 검진 후에 내가 정한 일 중 하나였다


50을 넘어서는 경계에서

수술도 해보고 , 무엇보다 내가 소중하다는걸 깨닫던 2013년을 지나면서부터


노안은 아직이지만 백내장의 기운이 시작된 내 소중한 눈에게  많은 것을 담고 싶었던 올 봄이었다


인생에 계획지 않았던 흘러감 속에서

나약한 인간으로서 그냥 강물 따라 흐르던 중에

10여년이 넘은 수국제가 내 발걸음을 재촉했던 지난 6월말


그냥 가득 담았다

눈으로 ,맘으로. 머리로.

온 몸으로 말이다

작가의 이전글 토마토와 더불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