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io Oct 11. 2017

졸업작품 제작 합리적으로 하는 방법

정답은 듀윈에 있다.

언제나처럼 졸업 시즌은 다가온다.

졸업 작품을 제출해야 되는 시기가 온 것이다.


졸업 작품은 일생에 한 번뿐인 시기의 작품이고, 어쩌면 영감이 가장 신선하고 지식이 총망라될 수 있는 시기의 작품이기에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인생작품)

또한 이력서에도 추가할 수 있기에 곧 있을 취업 전선에서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

졸업 작품. 어디서 제작을 해야 될까?


가장 중요한 사실은 도대체 얼마가 적절한 가격선인지 전혀 짐작조차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업체들이 부르는 가격이 올바른 가격인지도 가늠조차 할 수 없다.

이런 난감한 상황에 필요한 건 뭐?!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다.


기존의 신발이나 옷 같은 기성품 경우에는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만 해도 여러 업체의 견적가를 비교할 수 있다. 우리에게는 이러한 네이버 쇼핑 같이 맞춤 제작품도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가 필요한 것이다.

이러한 Needs를 반영하여 듀윈(duewin.co.kr)에서는 한 번의 견적 요청만으로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비교까지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얼마 전에 론칭하였다. 


시제품 제작, 목업 제작, 졸업작품 제작, 맞춤 가구 제작 등 분야에 상관없이 견적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제작업체와 마찰이 생길 수 있는 결제 부분을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매자가 제품을 받고, 구매확정을 하기까지 결제 대금을 안전하게 보관해준다.

가장 중요한 건 가격과 품질 부분인데, 현재 여러 업체가 가입 중이기 때문에 퀄리티 있고 저렴한 제작품을 받아볼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견적서를 제출하는 업체들 중 품질은 보통이지만 저가로 제작을 하는 업체를 선정할 수도 있고, 가격은 비싸지만 고품질의 제품을 제작하는 업체를 입맛에 따라 선택하는 재미도 있다. 중요한 사실은 이제는 우리가 맞춤 제작품도 가격을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제는 속지 말고 제대로 된 가격으로 졸업 작품을 만들어 보자!


믿을수 있는 스타트업 '듀윈'

http://www.duewin.co.kr




매거진의 이전글 누군가는 알려줬으면 하는 스타트업 론칭할 때 주의사항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