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름달 DAY - 9
인생을 통들어서 진정으로 사랑한 일에 대해서 글로 쓰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경험이 있나요? 저는 현재 가족에 대한 사랑과 사랑하는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제게 가족이란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입니다. 어린시절 한창 방황하고 말썽을 일으킬 때 다시 올바른 길로 돌아갈 때까지 부모님은 저를 기다려주셨습니다. 특히 과거 저를 지지해준 누나와 형 그리고 동생을 생각하면서 현재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사랑하는 그녀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여태까지 저는 가족 이외에 누군가에게 제대로 된 사랑을 받지 못했습니다. 항상 누군가의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사랑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제가 만나고 있는 그녀는 이런 부족한 모습을 모두 이해하고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미안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녀에게 지금처럼 많은 사랑을 주기까지 힘든 시간을 겪게 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렇게 제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일에 대해서 글로 써보았습니다. 보름달 여러분은 진정으로 사랑한 일이 있나요? 함께 글로 써보고 나누었으면 합니다.
#리딩폴라리스#폴라리스#광주독서모임#무료독서모임#환경설정#빡독X광주#광주빡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