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리카 Erika May 24. 2024

한국에 계신 분들과도 영어과외를 해볼까 합니다

(소심한 홍보) 화상 영어 튜터링


혹시 이 글을 발견하시는 분들 중, 저와 화상 영어 튜터링을 해보고 싶으신 분 있으시면 아래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세요. 튜터링 서비스는 캐나다 토론토 현지에서만 수년째 주욱 진행해오고 있는데, 한국에 계신 분들과도 진행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요즘따라 자꾸 드네요. 가격은 일단 한국에 계신 분들일 경우 현지에서 진행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시간당 3만원 정도?) 수업 방향에 대해 상담 및 트라이얼 2-30분 정도 하면서(당연히 무료) 시간이랑 요일도 정하면 될 것 같아요. 


전문적인 시험 준비 튜터링은 아니고요, 정말 실생활에서, 그리고 비즈니스에서 쓰이는 영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Speaking 과 Writing 에 포커스가 맞춰지지 않을까 싶어요. 초보나 왕초보분들 매우 환영합니다. 캐나다에 오실 예정이라면 생활관련 상담이나 컬리지 생활 관련 상담도 물론 가능하구요.


다만 제가 토론토에 있다보니 한국 시간으로 평일 이른 아침 혹은 늦은 저녁이 되어야 할 거예요. 화상 미팅은 Google meet 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한국의 관련 사이트에 홍보를 좀 해볼까 했지만, 죄다 한국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요구하기에 캐나다에 있는 저로썬 이용할 수 있는 한국 플랫폼이 마땅찮네요. 답변은 캐나다 새벽 시간일 경우 조금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https://open.kakao.com/me/tutoringca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