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쟝아제베도 Nov 03. 2024

가족과 함께하는 온천 힐링

하코네 여행

아내의 두 번째 서른을 기념하여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일본여행을 하였다. 일본에서 세 번에 걸쳐 6년 여의 IT개발 프로젝트에 참가하였지만, 관광으로 일본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하코네는 예전에 일본회사 사원여행 때 하룻밤 잠깐 다녀온 적이 있다. 하지만 이번엔 온전히 가족과 함께 편안~히 힐링을 하였다.


푸른 산과 맑은 호수,

하코네는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 휴양지로 화산 활동으로 인해 솟아나는 온천수는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 주는 신비로운 힘을 지니고 있다.


도쿄에서 불과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하코네는, 짧은 도쿄 여행 중에도 충분히 온천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는 곳이다. 신주쿠에서 출발하여 로망 가득한 로프웨이를 타고 하코네 산 정상으로 향하는 길은,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짜릿함을 선사하기도 한다.


이번에 숙박했던 '미즈노토(水の音)' 료칸은 온천욕과 함께 전통 일본식 숙박을 경험할 수 있었다. 온천은 단순히 몸을 데우는 것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뜨거운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세상의 근심과 피로가 사라지는 듯한 묘한 평온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내돈내산)하코네의 온천 추억을 소망합니다.


쟝아제베도 [딜레탕트 오디세이]에서

이번에 경험한 하코네에 있는 온천 가는방법과 예약을 소개합니다.

▶하코네행 로망스카 첫좌석 예약하는 방법

https://blog2024.com/%ed%95%98%ec%bd%94%eb%84%a4-%eb%a1%9c%eb%a7%9d%ec%8a%a4%ec%b9%b4-%ec%b2%ab%ec%a2%8c%ec%84%9d-%ec%98%88%ec%95%bd%ed%95%98%eb%8a%94-%eb%b0%a9%eb%b2%95/





작가의 이전글 가마쿠라해변에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