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진은 Jun 23. 2024

사소한 일상 66

사소한 일상

사소한 일상 66


나의 시간이 끝난다는 것은

죽음에 가까이 가는 일이 아니었다.


나의 시간이 끝난다는 것은

내가 마련한 시간이 끝난다는 것


내가 인정하지 않았던 시간은

삶의 의미를 찾아야 하는

새로운 사유가 되어

여전히 내 곁에 남아있었고


새로운 생활을 만드는 단초가 되어

삶의 방식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미래로

남아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소한 일상 6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