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이두 May 27. 2022

버튼 하나로 끝나는 막힌 변기/배수구 뚫는 법

미스터펑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욕실 꿀템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작년에 현재 집으로 이사를 왔는데, 안방 화장실에 변기 수압이 너무 약하더라고요.ㅠ 관리사무소에서도 그 어디에서도 그 원인과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없어서, 툭하면 물이 안 내려가고 변기가 막히는 현상을 반복해야 했었습니다.


그때마다 변기 뚫는 방법과 배수구 뚫는 방법을 검색하면서 이 방법 저 방법 다 써봤는데 그때마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더라고요. ㅠ 그러다가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하고 정말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사용하면서 한 번도 실패한 적 없을 만큼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이렇게 길쭉하게 생긴 제품입니다. 우선 우리가 알고 있는 뚫어뻥과는 느낌이 아주 다르죠? ^^; 이 제품은 힘으로 배수구를 뚫어주는 게 아니라 탄산의 압력으로 힘을 가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외관이 좀 특별합니다.


©mirilife, 미스터 펑

우선 디자인이 투박하지 않아서 욕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크게 공간 차지를 하지 않을 정도로 슬림합니다.


우선 이 제품은 탄산의 압력을 이용해서 막힌 부분을 뚫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탄산실린더가 필요해요. 이렇게 총알처럼 생긴 제품입니다.

저는 위생용품과 함께 탄산 실린더를 수납장에 보관하고 있어요.


제품 외관을 살펴보면, 이렇게 제품 끝 부분에 고무 압착 캡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배수구에 빈틈없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이라고 보시면 돼요.

이렇게 세워서 보관할 수 있도록 거치대가 있어서 보관하기 용이해요.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1) 제품의 손잡이 쪽에 뚜껑을 열어서 탄소 실린더를 충전해 줍니다.

2) 변기 배수구에 제품 압착 캡을 깊숙이 넣어줍니다.


3) 그리고 버튼을 힘을 줘서 눌러줍니다. 버튼을 잘 누르면 펑- 하는 소리와 함께 탄산의 강력한 압력으로 배수구(변기)가 뚫리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탄소 실린더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다 사용한 실린더는 버려 주시면 돼요.

우선 그동안 불편했던 모든 과정들이 한 번에 해결된 것 같아서 너무 만족했어요.


이미지보다 영상으로 보시는 게 더 이해가 잘 될 것 같아서 만들어봤어요.

미스터펑 사용법


제품을 구매하면 탄소 실린더 1박스가 함께 배송되는데 별도로 실린더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변기뿐만 아니라 일반 생활 배수구(세면대, 싱크대) 뚫는 제품도 따로 있더라고요. 원리는 똑같이 탄소의 압력으로 막힌 배수관을 뚫어주는 원리이고, 사이즈와 디자인이 조금 다릅니다.

©mirilife, 미스터펑 미니


제품 구매 링크도 남겨 드릴게요.

https://link.coupang.com/a/qwhU4


제 리뷰가 여러분의 심플한 일상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워킹맘의 저녁을 책임져줄 마켓 컬리 간편식 밀키트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